THE BEST SIDE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The best Side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The best Side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Blog Article



허긴 등급과 능력이 비례하리라는 보장도 없으니 제대로 원하는 결과만 나온다면 수행 업체에서 그리한다고 크게 문제될 것은 없다고 본다.

그리고 기왕이면 법인 사업자를 골랐어요. 저희처럼 고도화도 필요하고 수정도 필요한 기업은, 소프트웨어 외주 맡길 때 개인 사업자보다 법인 사업자를 선택하는 게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어차피 외주 개발 용역으로 먹고 살 것인데 해당 분야의 기술이나 솔루션만 있으면 되지 그럴거 까지야 뭐 있겠느냐 하실 분도 있을 것이다.

다들 프로젝트 끝나면 나몰라라 하기 바쁜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며 과분한 칭찬을 받았다.

ㅇ 소스코드 관련 계약서 조항 : '을은 소스코드를 개발 완료 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정부나 공기업의 경우 달라고 조르지 않아도 기다리면 무조건 주게 되어 있다.

ㆍ입출력,선택식 으로 제작가능 ㆍ핸드폰에서 구동가능한 프로그램개발은 일부 모델 개발 가능

또한 개발 이후 사내 개발자가 코드를 넘겨 받고 유지보수비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테크 스택을(개발 언어) 잘 맞추는 과정도 필수이지만 이러한 부분은 쉽게 간과되곤 한다.

또 통신 환경을 설정할 때 데이터 보안에 대해서는 크게 고려하지 않았는데, 지자체에 납품하려면 데이터를 교환할 때도 보안이 꼭 필요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덕분에 데이터 암호화 작업도 빼먹지 않고 완수할 수 있었죠.”

또한, 아이디어 유출 here 방지를 위한 조항이나 하자 보수 관련 조항과 같이 앱개발 외주에서 중요한 부분들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ㆍ실제 배포 경험유, 솔류션 작업유, 런닝중인 사이트유, 해외 판매제품 유.

자세한 프로젝트 내용을 보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개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예상 가능한 문제들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견적은 프로젝트의 총 비용을 현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합의된 예산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 달에 무엇을 고쳤고 고객에게 어떤 문의를 받고 어떻게 대처했는지 상세한 일지를 적어 보냈다.

Report this page